Top Guidelines Of 신용카드 현금화
Top Guidelines Of 신용카드 현금화
Blog Article
신용카드를 이용해 카드 가맹점에서 허위로 매출을 발생시키고 수수료를 뗀 나머지 액수를 지급받는 방식. 쉽게 말하자면 일종의 사기 또는 불법 대출이다.
하지만 환불을 요청하는 고객 대부분은 어플이 있는지조차 모르고 고객센터 전화 역시 연결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카드를 긁고 나서 현금으로 환불해달라고 하는데요.
우선 본인의 소액결제 한도를 알아야 합니다. 통신사에는 월별로 설정된 한도내에서 금액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피머니 문화상품권과 북앤라이프 상품권을 현금화 할 때는 페이코 앱을 사용하게 됩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이용을 하고자 한다면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업체에서 제공하는 수수료율, 이체 속도, 안전한 거래를 위한 모든 조건들을 체크해야 하며 이용을 해본 사람들의 솔직한 후기와 업체의 사업자 등록 여부 등을 통해서 신뢰도를 파악하고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또한, 신용카드를 통해 현금을 자주 현금화하면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특히, 단기 카드 대출은 고위험 대출로 간주되며 신용 점수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당근마켓이나 번개장터 같은 곳에 올라오는 미개봉 새상품 중 신용카드 현금화 목적으로 판매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현금을 덜 주거나 먹튀, 잠수, 명의도용, 협박 등 문제가 허다합니다. 만족했다는 인터넷 후기는 업체 광고라 봐도 무방합니다.
카드깡을 알고서 진행했다면 억울하다고 말하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의성을 가지고 카드깡을 한게 아니라면 어느정도 처벌 수위를 낮출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새 제품을 구매한 뒤 당근마켓, 번개장터와 같은 중고거래를 통해 물건을 팔아 현금을 마련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중고거래가 활발한 신용카드 현금화 90% 휴대폰, 노트북, 태블릿 등을 많이 활용하게 됩니다.
해당 서비스는 각종 상품권 혹은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하거나 할부 결제를 통한 현금화 등의 다양한 형태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기존의 불법적인 카드깡 방법처럼 누군가의 중개 및 알선도 필요 없고, 임의의 카드 가맹점에 허위 매출을 일으키는 방법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카드깡과 같은 방법보다는 상품권 현금화, 중고거래 현금화 등 비교적 합리적인 방법으로 신용카드 현금화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는 긴급한 상황에서만 신중하게 사용해야 하며 과도한 사용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